card_gift_03

선착순 100명, 예쁜엽서 증정이벤트

‘카페두루’의 홈페이지를 오픈하면서 손으로 직접 그린 예쁜 그림이 들어있는 엽서를 제작했습니다. 더 많은 분들에게 두루 홈페이지 오픈에 대한 소식을 알리면서 뭔가 기념이 될만한 것이 없을까? 고민하다가 마침 손재주가 남다른 어떤분께서 재능기부를 해주셔서 엽서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사실 얼마나 많은 분들이 찾아주실까 염려가 되는 마음도 있었고 많이 만들었다가 버리게 되는건 아닌지 생각이 많았습니다. 처음에는 적은 수량을 인쇄하여 주변의 가까운 지인들에게만 배포할까하는 생각도 있었습니다. 그렇지만 인터넷에 또 다른 집을 지으면서 두루가 지금에 오기까지 자리를 잡을 수 있도록 도와주신 많은 분들에게 인사를 드리지 않는것은 도리가 이니라고 생각했습니다.

모든 분들에게 인사도 드리고 엽서도 나누고 싶지만 한정된 수량을 제작했기에 가회동 북촌한옥마을 입구에 위치한 카페두루를 찾아주시면 선착순 100분에게 예쁘게 제작된 엽서를 선물로 드리겠습니다. 카페두루에 전시하고 있는것이 아니기 때문에 계산을 하면서 나가실 때, “홈페이지에서 봤어요. 예쁜엽서 주세요.”라고 하시면 1인당 1장씩의 엽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한정된 수량이니 조기에 마감이 될 수도 있음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